본문 바로가기
유머

오늘의 기분전환 유머 [은퇴 이유] ㅋㅋㅋ

by Joyst 2020. 11. 13.

은퇴 이유


어느 날 신체의 각 기관이 모여서 회의를 열었다.

뇌가 회장을 맡았다.

뇌 : 모두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면 해보시오.

심장 : 저는 도저히 이 생활을 할 수가 없습니다. 저의 주인은 허구한 날 담배만 피워대서 답답해 살 수가 없습니다. 이제 은퇴하고 싶습니다.

간 : 저도 은퇴하고 싶습니다. 저의 주인은 허구한 날 소주 2병씩 마셔서 도저히 견딜 수가 없습니다.

그러자 뒤쪽에서 거시기(?)가 조그만 목소리로 말했다.

“저도 은퇴하고 싶습니다.”

뇌 : 지금 말씀하신 분 일어나서 다시 말씀해 주십시오. 잘 들리지 않는군요!

그러자 뒤에서
거시기가 하는 말.

“내가 일어설 수 있으면 은퇴하겠냐?”ㅋㅋㅋ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