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유머

오늘의 기분전환 유머 [연세대 가는길. 나, 중이야] ㅋㅋㅋ

by Joyst 2020. 12. 5.

연세대 가는길


신촌 로터리 근처에서 어느 고교생이 지나가던 노인 분한테

물었다.

“저, 할아버지, 연세대 가려면 어떻게 가나요?"

"뭘 어떻게 가, 이 녀석아.

 공부 열심히 해서 수능시험 잘 보면

갈수 있지.”

ㅋㅋㅋ



나, 중이야


젊은 스님이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다 옆에 있는 학생한테 부탁했다.


"이봐, 나 등 좀 밀어줘.”

"넌 뭔데 반말이야?"

"나, 중이야."


학생이 스님을 째려보며 기가 차다는 듯이 내뱉었다.

"야, 임마, 난 중3이야!"

ㅋㅋㅋ





-날더러웃겨달라고. 김진범편저


댓글